즐겨찾기 추가
회원님의 개인정보에 변경이 생기면 로그인후 '회원정보변경' 에서 변경내용을 입력하시면됩니다.
회원님께서 회원 ID(회원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에는 "LOGIN"화면에서 ID/비밀번호찾기 버튼을 클릭, 정보입력후 확인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회원님의 신용정보는 보안서버를 통해 안전하게 보호 받고 있으며, 개인정보가 유출될 염려가 없습니다. 회원님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희망상품을 선택후 ‘장바구니 담기' 버튼을 누르십시요. 바로 구매할 경우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십시요.
주문서 작성 상단에 주문접수 오류발생에 대한 내용이 간단히 명시되므로 참고 하신 뒤 잠시후 주문처리해 주시면 됩니다.
옥반식품 쇼핑몰 회원으로 가입 후, 상품을 구매시 적립해드립니다. 옥반식품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구매후기 작성후(100자 이상) 채택되면 1,000점을 적립해 드립니다. 옥반식품 쇼핑몰 적립금 및 내역은 마이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옥반식품 쇼핑몰 적립금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적립금은 현금과 동일하게 결제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5,000원 이상이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옥반식품의 제품 구매시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옥반식품 쇼핑몰 적립금은 회원탈퇴시점까지 유효합니다. 탈퇴후 재가입하실 경우 기존 적립금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무통장 송금결제를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해당은행 계좌로 주문자의 실명으로 입금하여 주십시요. 주문후 3일이내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는 자동적으로 주문이 취소처리 됩니다.
국민 079801-04-049956 (예금주:옥반식품)
농협 669-01-089991 (예금주:옥반식품)
신한 100-024-822393 (예금주:옥반식품)
우리 1005-703-045467 (예금주:옥반식품)
하나 234-910012-68804 (예금주:옥반식품)
온라인 주문내용이나 입금자명이 다른경우에는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 : 1577-3150 - 이메일 : help@okban.co.kr
온라인 입금하시면 아래와 같이 배송됩니다. - 평일(월~금) 오후 2시까지 입금된경우 :당일발송, 익일도착이 원칙(1~2일정도 지연될 수 있음) - 토.일.휴일인 경우 : 배송기간에서 자동 연장됨
구입하신 상품에 다음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상품을 인수한 날로부터 3일 이내 교환이나 반품요청을 하시면 즉각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배송지로 운반하는 도중 고객의 책임 없는 사유로 상품이 손상된 경우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달된 경우
약속한 상품의 인도 시기보다 3일이상 늦게 배달된 경우
상품이 하자가 있는 경우(훼손, 불량, 변질, 표시사항 미기재등) 단,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에 의한 반품일 경우에는 고객이 반품에 소요되는 운송비를 부담하여야 합니다.